캐드 마스 다운로드

이 로버는 화성의 6륜 로버 설계와 유사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화성 로버가 바위 표면을 통과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주행 역학을 사용합니다: JPL 오픈 소스 로버는 오픈 소스이며, 직접 제작하며 JPL이 화성 표면을 탐색하는 데 사용하는 6개의 휠 로버 디자인의 축소 버전을 조정합니다. 오픈 소스 로버는 거의 전적으로 소비자가 기성품(COTS) 부품에서 제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계 공학, 소프트웨어, 전자 공학 또는 로봇 공학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교육 및 학습 경험이 될 것입니다. 화성 2020은 NASA의 화성 탐사 프로그램에 의해 화성 탐사 임무이며 2020년 7월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화성에 천체 생물학적으로 관련된 고대 환경을 조사, 표면 지질 학적 과정과 역사를 조사, 과거의 거주의 평가, 화성에 과거의 삶의 가능성, 접근 가능한 지질 물질 내에서 생물 서명의 보존 의 가능성 등. 그것은 잠재적 인 미래 화성 샘플 반환 임무에 대한 경로를 따라 샘플 컨테이너를 캐시합니다. 위의 대부분은 비디오를 보고 인터넷에서 연구를 수행하여 상당히 빨리 배우고 선택할 수있는 기술이며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이 중 일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빌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D 리소스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ASA 내부에서 3D 모델, 텍스처 및 이미지의 컬렉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리소스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지침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젝트는 프로젝트를 어셈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표준 도구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선택적 도구가 없는 경우 부품을 제작하여 귀하에게 보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의 예를 제공합니다. . Sketchfab에서 이 모델 보기 :https://sketchfab.com/models/4024a6f6637f4c8a9e5a99a2d0450c81/embed?utm_source=website&utm_campaign=blocked_scripts_error 구축하는 로봇의 특정 속성은 시스템에 대해 구입하는 전자 장치 및 모터의 유형에 따라 약간 달라집니다. 아래 표시된 숫자는 빌드 문서 및 부품 목록에서 제안하는 부품이 정확히 포함된 로봇 버전입니다. 아래에서 사양 업그레이드를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빌드 문서에서 부품이 변경될 때마다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한 후 build_parts_list.py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init.sh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마스터 부품 목록을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새 master_parts_list_raw.csv 및 master_parts_list.xlsx를 만들며, 부품 목록을 변경할 때 커밋해야 합니다. https://hackaday.io/project/158208-sawppy-the-rover 로버의 전원 시스템에대 한, 또한 당신의 자신의 애드온 및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충분 한 여분의 전력. 자세한 내용은 전기 하위 시스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저자는 적립해야합니다. 상업적 사용이 허용됩니다. 마스터 부품 목록에는 설명서에 나열된 대로 로봇 전체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섹션을 변경, 추가 및 다시 디자인할 수 있으므로 각 개별 빌드 섹션에는 프로젝트의 해당 섹션에 대한 부품 목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y | 2020-02-07T10:52:28+00:00 February 7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