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트랜스 다운로드

EaseUS 토도 PC 트랜스 무료 는 하나의 캐치가, 그리고 `평가판`의 무료만 당신이 지불 해야 한 후, 무료로 두 개의 애플 리 케이 션 또는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에는 만료 날짜 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원하는 만큼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찾을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사용의 달 후, 나는 장치에 노래를 보낼 아이튠즈로 나쁜 말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처음으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시간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에 연결하고 노래를 보내려고,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전송 말한다, 하지만 그. 그래서 나는 CopyTrans 관리자를 다시 설치하고 오, 놀라움, 내가 원하는 모든 음악을 보낼 수있는 설치 후 첫 번째 시도 (하지만 일부 `아티스트`와 `앨범`을 다시 편집했다). 그리고, 후, 그것은 작동을 중지. 제대로 작동하려면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까? EaseUS 토도 PC 트랜스 무료는 기본적으로 USB 스틱, DVD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모든 것을 백업의 번거 로움없이 새로운 하나에 오래된 PC에서 모든 파일을 전송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PC 전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원격 지원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를 통해 EasyTrans 소프트웨어 직원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질문이나 문제가있는 경우 신속하게 궤도에 돌아올 것입니다. EaseUS 토도 PCTrans 무료 는 당신이 새로운 하나에 이전 PC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도움이 간단한 마법사 기반의 도구입니다. 예, NCH에서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호출됩니다 : 익스프레스 립 CD 리퍼. 그것은 당신이 찢어 가지고 선택 어떤 파일 형식으로 PC에 CD를 찢어하기로되어. 이는 파일 형식이 이미 찢어진 후에 파일 형식을 전송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내가 바라는대로 작동하는 경우, 미래에 나는 파일 변환기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이봐, 당신은 당신이 CopyTrans 관리자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전에 wma에서 변환해야 당신의 PC에 이미 노래의 톤이있는 경우, 당신은 그 하나를 원한다. 기본적으로, 나는 강력하게 그들 모두를 추천합니다! 전문가용 에디션을 사용하면 선호도 및 헬머트 변환을 실행하고 변환 매개 변수를 계산하고 전역 또는 지역 지오이드 정보를 사용하여 타원을 로컬로 사용되는 높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카피 트랜스 관리자는 내 아이팟을 저장; 그것은 그만큼 간단합니다.

나는 아이튠즈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동기화 후 내 아이팟에서 10,000 노래를 잃었다. (만 약 3000 노래는 동기화시 내 아이팟으로 전송하고 나머지는 아이튠즈에 의해 삭제) 나는 내 아이팟리필이 작은 악마 아이튠즈없이 며칠 동안 다시 조직 얻을 CopyTrans 관리자를 사용하고 지금은 다시 행복 해요? CopyTrans 관리자는 종종 iOS 장치에 컴퓨터에서 음악을 이동할 때 iTunes를 우회 하려는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By | 2020-02-08T11:15:56+00:00 February 8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