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토르 다운로드

“여름 블록버스터”의 장르에서 “이민자”의 지도하에 만화책에 영화를 구현하는 데 엄청난 금액을 제공하는 회사 마블에 감탄할 뿐입니다. 4년 전 그들은 이전에 가족 코미디를 촬영했지만 그의 “아이언 맨”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존 파브로와 함께이 작업을했습니다. 이제, 극적인 영화관과 극장 케네스 브라나의 존경받는 배우이자 감독은 대규모 판타지 만화 서사시를 벗어 기적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작은 알려진 배우의 주인공의 역할을 하고 “큰 이름”으로 그를 둘러싸고) 테스트 된 계획의 장점을 복용, 브라나는 잃지 않았다. 크리스 햄스워스는 완벽한 토르입니다! 인상적인 신체 훈련과 기억에 남는 외모를 지닌 Hamsworth는이 캐릭터의 힘과 감정을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위협적이고, 용감해야 할 때 재미있습니다. 예, 그리고 일반적으로, 전체 영화를 통해 당신은 토라 동정에 침투하고 당신은 그것으로 공감. 나탈리 포트마나스는 항상 매력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첫 번째는 토라에 떨어지고 그 후 모든 남은 시간 🙂 앤서니 홉킨스 가치있는 성능은 가치있는 역할을 실행합니다. 영화 키노믹스에서 홉킨스의 첫 경험은 성공적이었다. 톰 히들스턴리, 질투 조작자. 또 다른 백퍼센트 가 역할에 히트! 제이미 알렉산더, 레이 스티븐슨, 조슈아 달로스, 아사나 타다노부, 이드리스 엘바웰이 쓴 캐릭터는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흥미롭기 때문에 조금 더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액션그것은 많은, 그것은 다양, 대규모, 아름답고 인상적이고 매혹적인입니다. 가장 좋은 에피소드는 얼음 자이언트와 거대한 괴물과 상위 5 전사의 전투입니다. 특수 효과 트레일러를 보면 몬스터의 드로잉과 토라의 망치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토르”가 특수 효과에 특별히 만족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효과는 빛을 가져 와서 당신은 “토라”모든 영화 Marvel.LocationsAh에서 가장 웅장한 특수 효과라고 말할 수있는 완전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 아스가르드! 그는 아름답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뷰어는 도시의 단조로운 전망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아스가르드의 각 장소에는 독특하고 독특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 흥미로운 것은 영화 전반에 걸쳐 장엄한 궁전과 아스가르드의 구조에 뉴 멕시코의 황량한 조용한 마을에서 전환이다. MusicPatrick Doyle은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의 시간부터 그가 뛰어난 작곡가임을 입증했다, 능숙하게 다른 음악 스타일을 결합. “Torah”는 주로 파토스와 영웅적인 음악에 의해 지배되지만 극적인 순간의 시대에는 슬픈 작곡이 재생됩니다. 영화에서 유머 유머는 우리가 원하는만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재미 있고 어떤 방식으로 벨트 아래 농담에 미끄러. 사실,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현대 세계에서 하나님 토르”의 장면을 이길 더 어리석은 되었을 것입니다. 플롯명백한 어리석음과 처짐없이 충분한 재미와 재미. 토라의 “부활”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놀라움영화, 팬들과 세심한 시청자를 위한 부활절 달걀이 많다. 가장 명백한 (헐크와 아이언 맨을 언급)에서 시작, 숨겨진 것들로 끝나는 (팔콘 눈). 그리고 최종 크레딧의 끝에서, 관객은 곧 “어벤저스”에 또 다른 다리를 기대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아름답고 웅장한 영화 마블. 우수한 재미있는 여름 영화. 만족은 관객과 팬 모두 남아 있어야합니다. 스튜디오가 같은 사랑과 따뜻함으로 내 슈퍼 히어로에 대한 영화를 계속 만들고 싶습니다. 라그나로크는 토르를 위한 새로운 길을 찾습니다…

그리고 그의 새로운 펑키, 운동 -y `tude, 대신 에 안녕 … 토르와 오딘이 실제로 존재하는 경우. 이것은 궁극적 인 시험이 될 것입니다. 신화와 만화책의 전복을 암살하는 캐릭터는 규모에서 벗어났습니다. 다크 엘프들이 우주를 어둠속으로 몰아넣으려고 하자 토르는 닥터 제인 포스터와 재회할 위험하고 개인적인 여정에 착수해야 한다.

By | 2020-02-08T14:25:57+00:00 February 8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