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메트로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어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지하철 방법을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도 화면에 지정된 색상을해야합니다. 따라서 변경하려는 방법을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미니 메트로가 7개의 상을 수상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심 시티의 도시 계획 측면을 좋아하지만 신을 연주하는 압력을 감당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좋아하는 시간 낭비를 발견 했을 수 있습니다. 애슐리 Feinberg, 기즈모도 개체의 획득 및 사용에 전략적 게임이있다, 시스템의 각 성취는 전면, 자동차 또는 터널의 소량을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선택은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할 것입니다. 경로를 얻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자동차는 더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며 다중 강지도 터널의 수가 보장됩니다. 이 암호를 어떻게 해독할 수 있습니까? winnrar 또는 무엇에서 열? 잘 안녕하세요! 이것은 굉장하다!그것은 내 친구를 보여주기 위해이 게임은 운영 체제 윈도우 XP와 이전 버전과 사용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와 같은 많은 언어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2016이며 2017 년 1 월 04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미니 메트로는 최고의 디자인, 오디오, 비주얼 아트 및 기타 상 후보에 올랐지만, 화면은 가장 밝은 장소가 아닙니다. 당신은 심지어 메트로 APP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바이올린의 시작이 자신의 머리를 긁적 일부 바이올린 경우에도 : 재생하는 방법? 나는 마침내 이러한 다른 모양이 승객것을 발견했을 때, 그들의 모양은 당신이 가고 싶은 곳, 즉시이 게임과 사랑에 빠졌다. 각 역의 모든 승객이 목적지로 갈 수 있도록 지하철역이 연결되어 있는 한 게임 플레이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대중 교통 시스템 디자인에 대한 게임이 긴장, 화이트 너클 스릴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내 말을 가져 가라 – 오웬 패러데이, 포켓 전술 미니 메트로는 하위 카테고리 에뮬레이터와 카테고리 PC 게임에 속하는 풀 버전 멀티 플랫폼 게임 (또한 안드로이드에 사용할 수)입니다. 미니 메트로는 성장하는 도시를위한 지하철지도를 설계하는 게임이다. 역 사이에 선을 그리고 실행 기차를 시작합니다.

By | 2020-02-08T06:28:25+00:00 February 8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