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디스크 유틸리티 다운로드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현재 디스크의 전체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복구 모드에서 재부팅하고 충분히 큰 외장 드라이브를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백업할 드라이브를 꺼내고(아마도 매킨토시 HD라고 함), 파일 > “매킨토시 HD”(또는 레이블이 무엇이든)에서 새 이미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유틸리티를 시작해야 합니다. Mac은 모든 종류의 문제 해결 기능에 다양한 부팅 모드를 사용합니다. 안전 모드는 시작 시 디스크를 자동으로 확인하며 PRAM 및 SMC를 재설정하면 많은 사소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l Capitan OS X 10.11 이전의 Mac 운영 체제 버전에서는 디스크 사용 권한을 복구할 수 있는 옵션이 디스크 유틸리티에 존재했습니다. 엘 캐피 탄을 시작으로, 애플은 시스템 무결성 보호 (SIP)를 제정했다. 이 새로운 보안 기능은 운영 체제에서 루트 계정의 기능을 제한합니다. 디스크에 문제가 발견되면 디스크 유틸리티가 디스크 를 복구하려고 시도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는 macOS와 함께 제공되는 유틸리티로, 응용 프로그램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 포맷, 볼륨 장착 및 마운트 해제, 문제가 발생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연결된 다른 디스크에서 디스크를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복원 기능은 대상 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파괴하므로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디스크에 문제가 있는 경우 Disk Utility는 디스크를 확인하고 디스크가 감지한 문제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는 디스크 복구 도구이기도 합니다. 응급 처치 옵션을 사용하면 하드 드라이브의 문제를 해결하고 손상되거나 손상된 디스크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내부 디스크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연결된 주변 저장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나이는 Apple 진단 또는 Apple 하드웨어 테스트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결정하지만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여 동일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시작합니다. Mac이 부팅되는 동안 D를 누르거나 옵션 + D를 누르고 인터넷에서 테스트를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테스트가 디스크에서 실행되지 않는 경우). 디스크 유틸리티의 주요 용도 중 하나는 디스크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느린 액세스 시간 또는 누락 되 고 손상된 파일 과 같은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크를 복구하려면 이 절차를 따르십시오. MacClean360은 Mac OS를 위한 최고의 디스크 청소 및 관리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Mac 컴퓨터를 최적화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9개 이상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Disk Manager 도구는 Mac의 모든 하드 드라이브 및 외부 장치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 드라이브 중 하나를 선택하고 “포맷”버튼을 클릭하여 포맷 할 수 있습니다. Disk Utility에서 디스크 또는 볼륨이 고장나고 있다고 알려주면 디스크를 백업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애플이 2015년에 엘 캐피탄을 출시했을 때 디스크 사용 권한을 복구하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By | 2020-02-10T03:43:50+00:00 February 10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