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명세표 양식 다운로드

예. 기호별 필터를 클릭하고 기호, CUSIP, SEDOL 또는 ISIN을 입력하여 거래 확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통화 교환은 현재 기호로 검색할 수 없습니다. 통합 명세서에서 계정 세부정보 섹션은 계정별로 구분됩니다. 경우에 따라 포함된 계정에 대한 정보의 양이 상당히 커질 수 있습니다. 긴 로딩 시간을 피하기 위해 통합 명세서가 포함된 각 계정의 세부 정보에 대해 별도의 페이지로 링크될 수 있습니다. 연간 세금 정보를 보려면 계정 및 거래 > 포트폴리오로 이동하여 계정에 대한 작업 드롭다운 선택 메뉴에서 세금 정보(연간 날짜)를 선택합니다. 계정 관리에 포함된 기본 문은 활동 설명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지정된 문을 만들 때 활동 명령문 페이지의 사용자 지정 명령문 섹션에서 문 유형 필드에서 생성할 다른 유형의 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유형의 활동 명세서가 있습니다: 명세서, 거래 확인서, 투자 설명서, 재무 보고서 또는 기타 문서에 대한 전자 배송 프로그램에 등록한 경우, 메일, 그것은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활동이 있는 활동 명세서에 대한 요청은 일괄 처리를 위해 큐에 배치됩니다. 구체적으로, 20,000개 이상의 활동(활동은 대부분 거래이지만 양도, 배당금 지급, 기업 활동 등 포함)을 포함하는 활동 명세서 또는 활동 플렉스 쿼리 요청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일괄 처리를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이러한 보고서 중 하나를 보려고 하면 일괄 처리를 위해 제출되었음을 나타내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계정 레코드는 최근 활동 또는 계정 변경 확인입니다. 여기에는 새 계정에 대한 정보를 요약한 새 계정 프로필과 새 우편 주소와 같은 계정 변경 사항 또는 수표 작성 또는 옵션 거래와 같은 새 계정 기능이 포함된 수정된 계정 프로필이 포함됩니다. 계정이 여러 개이고 여러 명세서를 수신하는 경우 개별 명세서가 별도로 온라인에 표시됩니다.

경우에 따라 Fidelity는 적격 명세서 중 일부를 자동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통합 계정을 가족 관계 양식으로 작성하여 적격 명세서를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나의 문에서 표시할 계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명세서 페이지의 관련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Adobe® Reader® 필요). 분기별 요약 또한 전문 고문과 고객은 상담자 계정의 활동 요약을 포함하는 간략한 분기별 명세서인 중개 계정 분기별 활동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By | 2020-02-10T05:33:44+00:00 February 10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