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워 자막 다운로드

로저 코먼의 매우 활기차고 즐거운 편리한 앤디 콤보 “스타워즈”와 “장엄한 일곱”의 혼합은 지난 몇 년 동안 그 매력이나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잃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는 오늘날까지도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하고 역동적인 선량한 품질을 발산합니다. 사악한 우주 정복자 사도르(존 색슨이 수분이 많은 악당 의 장에서 멋지고 사악한 들판의 날을 보내고 있음)는 아키르 행성의 평화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기꺼이 자신의 파울 욕망에 굴복하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위협한다. 그것은 순진한, 하지만 열망 젊은 사절 샤드 (진지하게 “월튼”명성의 리처드 토마스에 의해 무장 해제 넓은 눈으로 aplomb으로 에세이) 사도르에 맞서 싸울 하기 위해 일곱 용병을 모집. 말했다 용병은 섹시한 아마존 전사 여성으로 맛있는 가슴 `n`lusty Sybil Danning을 포함, 조지 페파드는 유쾌한 술 – 소덴 공간 카우보이로, 모건 우드 워드복수 파충류 휴머노이드 도마뱀 케이맨으로, 사랑스러운 달린 Fluegel로 의무 뜨거운 아기 는 샤드에 대한 관심을 사랑하고, 로버트 본은 “장엄한 일곱”에서 그의 지치고 트위치 총잡이 역할의 솜씨 를 재연하고. 지미 T. 무라카미의 활기찬 연출은 존 세일즈의 재치있는 대본, 매우 좋은 특수 효과, 제임스 호너의 활기찬 점수와 팁 탑 캐스트 (베테랑 캐릭터 배우와)의 열정적 인 연기동안 영화를 활기차고 활기차게 유지합니다. 전설적인 연기 교사 제프 코리는 노인 맹인으로 특히 괜찮습니다) 전염성 거품 이흥에 실질적으로 추가. 또한, 이 그림에는 진정한 순수함과 순수함이 있으며, 매우 상쾌하고 진정으로 사랑스럽습니다. 진짜 치료.

존 세일스는 로저 코먼에게 일곱 사무라이를 공상 과학 소설 그림으로 조정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그 결과는 이 유쾌하고 창의적인 혀를 내밀어 보았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즐거운 것은 평화로운 “마을”에 의해 고용 된 모든 용병이 뚜렷한 성격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 동기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조지 페파드는 그 중 유일한 인간으로서 여유롭고 매력적입니다. 모건 우드 워드는 복수 도마뱀 – 남자를 재생 그랜드 오래된 시간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 – 클라이맥스 전투 동안 자신의 곤조 전쟁 울음을 파고! 로버트 본은 조금 지루해 보이지만 캐릭터의 불쾌한 차가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Sybill Danning은 연기할 수 없더라도 스티로폼 바이킹 의상에 박제될 수 있는 가장 멋진 시체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에 열을 통해 통신 두 엘핀 외계인 (켈빈, 윙크, 윙크) 및 스타 트렉에서 집단 주의자 보그처럼 일종의 작동 “네스터”라는 Mimes처럼 보이는 것의 극단과 성향에 전염성 낙관론을 예상하는 것 같다 미스터 데이터에 대한 호기심도 있습니다. 처음 소개했을 때 그들은 설명, “우리는 당신이 모험을 위해 용병을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여하고 싶습니다.” 의상, 세트 및 spfx는 분명히 낮은 예산으로 수행되지만 재미를 떨어 뜨리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특별한 언급은 은하 군주 사도르의 악한 재앙으로, 재미있는 gusto와 풍경을 츄어 자신의 기회를 잡아 존 색슨으로 만들어져야합니다. 그는 닥터 스트레인지 러브 이후 모든 배우가 꿈해야 할 것을 제정하기 위해 도착 시퀀스를 확인 : 자신의 반항적 인 팔과 전투를 가지고! 그는 만화 연극과 위협적인 유머의 적절한 혼합으로, 모든 아웃을 재생합니다.

베테랑 배우가 느슨하게 자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는 것은 때로는 즐겁습니다.이 영화와 마찬가지로 정신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재미뿐만 아니라 대학생 과 다른 일반적으로 비방 유형. 태그: 1970 년대 브래드 데이비스 영어 자막 조앤 우드 워드 포르투갈어 자막 샐리 필드 스페인어 자막 미국 샤드, 젊은 농부, 악한 폭군 사도르에서 자신의 평화로운 행성을 방어하기 위해 우주공간에서 다양한 용병의 밴드를 조립하고 공격자의 그의 함대.

By | 2020-02-05T09:06:47+00:00 February 5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