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다운로드

기본 게임 플레이는 우리가 12 년 동안 연주 한 카운터 스트라이크이지만, 그래픽은 환영 폴란드어를 했다, 몇 가지 새로운지도가있다, 이전 것들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게임에 뛰어 드는 것은 정말 간단하고, 새로운 점수 판은 향상된 HUD (헤드 업 디스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우수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없이 1 인칭 슈팅 게임에 대한 대화를 할 수 없습니다. 현재의 반복인 글로벌 오펜시브(CS:GO)는 2012년 창립 이래 게임 및 e스포츠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계속해서 우승 공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F2P), 프라임 옵션 (나중에 더), 게임은 멋지고 간단한 전제를 가지고 – 테러 팀은 폭탄을 심고 카운터 테러리스트가 그들을 막을 수 전에지도를 폭파하고 싶어. 상대를 죽이거나 지도 목표를 승리. 당신은 양쪽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기회가; 첫 번째 팀은 가능한 30라운드 중 16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충분히 쉽게, 오른쪽? 그러나 뉘앙스는 마스터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틀림없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기술 천장을 가지고 있으며, 학습 곡선은 트위치 목표를 연마 (샷이나 죽을)과 전술 지식 (위치, 타이밍, 모든 카운트) 사이의 균형을 상승. 그 때, 많은 사이트는 CS제안: GO 게임은 소스 엔진을 사용 하지만 발표에 그것에 대 한 직접적인 정보가 없었다. 또한, 일부 대형 포털은 이러한 게임 트레일러를 게시, 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 간부의 아마추어 절단 을 확인 한 후. 불행하게도 콘솔 플레이어에 대한, 카운터 스트라이크 : GO는 마음에 PC와 함께 설계되었습니다. 컴퓨터의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더 원활한 경험을 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가용성을 가진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깔끔하고 매끄러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개조와 사용자 정의의 포함은 또한 그들이 사양에 견딜 수있는 기계가있는 경우 PC가 플레이어를위한 더 나은 옵션을 만든다. • 캐주얼 : Defusal지도 또는 덜 일반적인 인질지도를 가로 질러 테러리스트 대 카운터 테러리스트를 피팅 플레이어의 변수 수. 방어지도는 여기에 빵과 버터, 그리고 경쟁 플레이의 초점입니다. 마스터할 맵 유형입니다. Defusal 지도에서 테러리스트 팀은 폭탄을 가진 한 명의 플레이어를 가지고 있으며, 목표는 두 개의 폭탄 사이트 중 하나(A 사이트 또는 B 사이트라고 함)에 도달하여 폭탄을 심고 폭탄이 폭발할 때까지 제 시간에 방어하는 것입니다. 카운터 테러리스트는지도의 반대편에서 시작하고 폭탄 사이트를 보호하거나 테러리스트를 죽여야합니다. 테러리스트는 공격에 있는 의 이점이 있고 잠재적으로 모든 하나의 폭탄 사이트로 돌진하는 반면, 카운터 테러리스트는 반응적으로 플레이하고 두 사이트를 방어해야합니다. 이 모든 동적 플레이에 이르게. 카운터 테러리스트로서, 심어진 폭탄으로 테러리스트를 방어에서 폭탄 사이트를 탈환하는 것은 치료입니다. 이 게임은 항상 심지어 각 측면에 선수의 수를 유지하려고합니다. 팀이 전환하기 전에 15라운드의 플레이가 있습니다. 16라운드에 첫 팀이 승리합니다.

예를 들어, 팀이 완벽한 15-0 테러리스트 팀을 득점하는 경우, 당신은 게임을 이길 적어도 1 카운터 테러 라운드를 승리해야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는 14년 전에 출시되었을 때 개척한 팀 기반 액션 게임 플레이로 확장되지 않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는 밸브 회사의 다음 창조이다, 때문에 다른 개선과 열심히 개발자의 수백만의 완벽한 게임으로 지명 될 수있다. 칼의 모든 종류, 아름다운 무기 스킨과 다른 멋진 것들의 많은 수는 세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끌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는 스팀 스토어에서 공식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는 고전 게임의 훌륭한 업데이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구축에 노력을 넣어 하고자하는 경우,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가장 보람 멀티 플레이어 FPS 게임이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의 역사는 2011년 8월 12일에 열린 공식 발표에서 시작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의 개발자는 여전히 회사 밸브입니다.

By | 2020-02-05T03:39:47+00:00 February 5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