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4회 다운로드

mrlchin 9월 02 2019 7:04 오전 호텔 델 루나. 100/10 내가 고블린 옆에 본 최고의 Kdrama. 또한 100/10 고블린 옆에 OST의 가장 큰 세트 중 하나를 가지고, DOTS 그리고 그것은 괜찮아 그 사랑입니다. 마지막으로, 100/10은 지금까지 가장 아름답고 완벽한 결말이 있습니다. ;-; 레나 7월 11 일 2019 8:35 나는 나를 위해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스페인어 스피커가 여기에 있는지 궁금했다 – 호텔 “델”루나 의미가 있습니까? 나는 스페인어의 단지 2 년을 촬영했지만 난 당신이 몇 가지 예외와 여성 명사에 대한 남성 명사와 라에 대한 엘을 사용하고 “la”루나해야합니다 확신합니다. 제조 업체는 의도적으로 / 이유를 위해 그것을 했습니까? 이 같은 잠재적으로 큰 드라마의 공식 이름을 엉망으로 할 경우 그냥 혼란. *슈러그* 장만월(이지은)은 호텔의 대표이사입니다. 천년 전에 저지른 거대한 죄로 인해, 그녀는 환생의 주기로 이동하기 전에 죽은 자식 호텔에 갇혀있다. 마고(서이석)의 조작으로 인해 구찬성(여진구)의 아버지를 만나 20년 만에 아들과 함께 일하게 된다.

그의 새로운 발견 재산과 삶으로, 그의 아버지는 젊은 남자가 수준 향하고 있지만, 또한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성실한 완벽주의자로 성장 해외 구찬성을 합니다. 그는 다국적 호텔 기업의 조교로 아버지가 사망한 후 한국으로 돌아와 장만월과 마주하게 되고 결국 계약을 이행하고 호텔 델 루나의 매니저가 된다. 만우와 찬성뿐만 아니라 호텔 델 루나에서 일한 모든 사람들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팝콘과 콜라 7 월 13 2019 11:14 오전 @lena, 스페인어에 유창하지 메신저, 단지 몇 달 수업을했다하지만 델 또는 드 라 그냥 “드”와 “엘”함께 넣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가 함께있는 것처럼 그들을 사용하므로 델을 말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특정 상황에서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델 호텔 델 루나 중 호텔 “의” 루나/문 또는 호텔 “에서” 루나/달. 나는 이것이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어색한 미소 * 가능한 시즌 2, 호텔 블루 문, 누군가가 아마 시즌 1의 사본, 나는 개인적으로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현대에 열리기 때문에,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호텔 델 루나와 같은 호텔 직원으로 어떤 베테랑 유령이 없을 것, 아마 일반 관리자와 함께 호텔 직원을 찾을 수있는 음모를 가지고. 우리는 주인(김수현)이 만울이나 멋진 웃긴 남자와 같은 쓰라리고 “악한” 사람이 될 지 모른다.

나는 그런 종류의 플롯도 꽤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호텔 델 루나의 음모와는 꽤 다릅니다. 이 호텔은 거의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그것은 꽤 재미있을 것입니다.

By | 2020-02-07T03:41:12+00:00 February 7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