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의 왕자 다운로드

테니스의 새로운 왕자 경기는 오니 대 킨타로우와 도쿠가와 대 료마와 함께 코트 1에서 계속되었습니다. 메인 코트에서 나머지 중학생은 좋아하는 파트너와 대결했습니다. 패배한 사람들은 수용소를 떠날 수밖에 없었고, 승자는 남아 있었다. 이제 어떻게 됩니까? 테니스 OVA의 새로운 왕자 캠프 아카야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고등학생 니 데빌 모드에 대해 재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 약속은 깨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법원 3과 5는 대결합니다. 오니의 코트 5 중학생 팀은 고등학생의 놀라운 힘에 압도되어 첫 번째 라운드를 잃습니다. 복식 팀 시라이시와 아카야는 2라운드 경기를 맡는다. 그러나 상대마쓰다이라와 미야코는 아카야를 도발하여 악마 모드로 몰아넣습니다. 아카야가 도발에 빠지면 그들의 손실을 보장하지만, 그가 작곡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그는 그 어느 때보 다 스트링이 될 것입니다. 테니스 OVA의 새로운 왕자 패자는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때, 훈련 캠프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 반환! 때문에 필수 공급의 가난한 날씨 출하의 시합으로 인해 캠프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먹을 수 없습니다, 스트레스는 중학생에 구축.

그들의 눈은 호리오가 수용소로 가져온 커다란 가방에 떨어졌다. 베개 싸움의 모습에서 모든 중학생은 호리오의 가방을 대상으로 시작, 그것은 그들이 자신의 에너지를 강화하고 위험한 캠프에서 계속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언가를 포함 할 것이라고 믿고. 테니스 OVA의 새로운 왕자 전국 챔피언십 대회가 종료되고, 중학생은 자유 시간을 즐기고있다. 일요일에 학교에 가는 아토베, 할아버지 쿠니카즈와 함께 낚시를 하는 테즈카, 오시타리 유시, 케냐가 쇼핑몰에서 복권에 열을 받고, 시라이시가 여동생 유카리에게 충격적인 진실을 전하는 사건이 있습니다. 코뿔소 딱정벌레를 돌봅니다. 미국 에서 Ryouma는 재미를 위해 사용하는 테니스 코트의 제어를 위해 일부 미국 친구들과 싸운다. 시시도가 경기를 오스토리대 던진 후 테니스 OVA의 새로운 왕자, 오토리는 훈련 캠프에서 우승자와 함께 하고 더 강해지겠다고 다짐합니다.

By | 2020-02-06T20:51:15+00:00 February 6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