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게임 다운로드

앱을 사용하여 새로운 친구를 쉽게 찾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일 때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므로 언제 게임에 뛰어들지, 언제 게임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틀림없이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에픽게임즈가 2017년에 처음 출시한 이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를 폭풍우로 몰아갔습니다. 원래 는 두 개의 게임 모드를 출시: 포트나이트: 사용자가 AI 좀비를 전투 세계를 저장, 그리고 포트나이트: 배틀 로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100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배틀 로얄 설정은 모든 사람이 마지막 플레이어가 서 싸울. 2018년, 에픽게임즈는 세 번째 게임 모드인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를 출시하여 유저들이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분기별로 게임 개선 사항들을 출시하여 플레이어들을 다시 끌어들여 새로운 기능을 확인합니다. 세 가지 게임 모드는 모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픽게임즈는 업그레이드된 “배틀 패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매주 챌린지를 완료하여 의상, 랩, 감정표현, 애완동물 및 기타 재능을 포함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Battle.net 앱에서 바로 디지털 게임과 게임 내 아이템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당신이 설치하지 않은 게임에 대한 호기심 친구와 함께 재생 전술 전투 게임? 게임 탭에서 바로 시도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블리자드 게임은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직접 새로운 게임과 확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다음 모험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블리자드 친구들은 게임에 있든 앱을 열어두든 클릭 한 번으로 도망갈 수 있습니다. 또한 Battle.net 모바일 Battle.net 앱으로 이동 중에도 채팅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모든 관문입니다. 포트나이트는 윈도우, 맥OS,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등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이 중독성 게임을하는 사람은 콘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불리에 있습니다. 이것은 예상되고 안드로이드에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모바일 장치 플랫폼을 비교할 때 전체 그래픽 품질은 안드로이드보다 iOS에서 현저히 우수합니다.

안드로이드에 오는 포트나이트의 진정한 가치는 사용자 기반에 도달하는 또 다른 플랫폼이기 때문에, 이것은 거래 차단기가 아닙니다. 진정한 Fortnite 팬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콘솔이나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가 챌린지에 몰래 들어가고 싶을 때 Android 모바일 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Battle.net 앱은 블리자드 게임, 이벤트, 상품 등에 대한 뉴스를 선별하여 블리자드의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내장된 음성 채팅을 사용하면 함께 플레이할 때 그룹을 쉽게 조정하고 다른 게임으로 이동하면 쉽게 함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뛰어들어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재생하지 않을 때 앱은 각 게임을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Battle.net 상점은 전리품 상자, 애완동물, 탈것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2018 년 10 월 포트나이트가 마침내 안드로이드 장치에 출시되었을 때 기뻐했습니다. 대단히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은 이전에는 게임 콘솔, Apple 및 Windows 장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다양한 게임 장르를 아우르는 전투적인 “라스트 맨 스탠딩” 플레이뿐만 아니라 제작과 구조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폭력으로 인해 십대 이상으로 평가되지만 부모는 이것이 평균 전투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고어와 피는 그 자연의 다른 게임보다 현저히 적습니다. 강조는 플레이어를 죽이는 이환율이 아니라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상대를 빼앗는 것입니다. 배틀로얄 게임 모드에서는 플레이어들이 팀을 이어 보급품과 무기를 모아 보호를 위한 요새를 건설합니다.

By | 2020-02-05T05:35:08+00:00 February 5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