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쇼에 어서오세요 다운로드

오는 쇼와 손님의 주간 공지를 받으려면 DrSpace@TheSpaceShow.com 리빙스턴 박사에게 이메일을 보내 공지 목록에 게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도 사용 가능). 또한 특정 게스트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 현재 방송 및 인터넷 스트리밍 시간 및 방송국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으로 미리 전화를 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방송 및 인터넷 스트리밍 모두에 대한 반복 시간 등 프로그램의 청취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과 게스트 / 주제 제안도 환영합니다! 스페이스 쇼® 지금 팟 캐스트입니다! 들을 수 있는 RSS 피드 우주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본어: 햅번: 우슈 쇼 에 요코소)는 2010년 일본 애니메이션 공상 과학 영화[1]가 A-1 픽처스에 의해 제작되어 애니플렉스에 의해 배포됩니다. 구라타 히데유키의 각본에서 마스나리 코지가 연출했으며, 구로사와 도모요, 이케즈키 호노카, 우자와 쇼오로, 마츠모토 다마키, 요시나가 다쿠토, 후지와라 게이지의 목소리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에서 다섯 명의 아이들이 외계개를 구출하고, 이에 대한 응답으로 달로 여행을 떠났다. 사건이 발생하여 그룹이 우주에 좌초된 후, 그들은 아이들의 부모가 도착하기 전에 지구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2010년 2월 제60회 베를린국제영화제(베를린)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된 스페이스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영화제는 2009년 여름 전쟁과 함께 상영되었다. [7] 그들은 축제에서 상영 된 총 28 개의 애니메이션 영화 중 두 개의 애니메이션 영화였습니다.

[8] 이 영화는 2010년 6월 제57회 시드니 영화제에서 키즈 플릭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상영되었다. [9] 2010년 7월 31일 오타코에서 미국에서 초연되었다. [10] 닥터 스페이스의 관련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TheSpaceShow.com 링크를 교환하고 싶은 경우 , DrSpace@TheSpaceShow.com 스페이스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의 제작 직원은 뉴 타입 잡지의 2008 년 2 월 호에 발표되었으며, 영화는 원래 작업 제목우주 쇼를 받았다. 이 영화는 마스나리 코지 감독, 작가 쿠라타 히데유키, 캐릭터 디자이너 이시하마 마사시 등 R.O.D TV(2003-2004)의 제작 스태프를 재결합시켰습니다. 그것은 일본 스튜디오 A-1 사진에 의해 애니메이션되었다. [2] 애니메이션 영화 우추 쇼 TAF에서 다시 발표 [2 월 11 일 업데이트] 줄거리는 자신의 “수학 여행”에 다섯 초등학교 아이들을 중심으로 회전. 실종된 반려동물(Pyon-Kichi라는 이름의 토끼)을 찾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옥수수 밭에서 부상을 입은 개를 구출합니다. 개는 포치 릭맨이라는 외계인으로 밝혀, 그는 그를 돕기위한 보상으로 달을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러나, 일련의 이상한 사건을 통해, 그들은 좌초되고 그들이 지구로 돌아갈 수 있도록, 포치의 고향, 완에 도착하기 위해 은하계를 가로 질러 자신의 길을 해야합니다.

By | 2020-02-05T15:55:53+00:00 February 5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