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스택 게임 데이터 다운로드

Bluestacks는 당신이 당신의 윈도우 또는 맥 PC에서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C에 대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내 측면에서, 그것은 완전히 위험 무료 이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설치Bluestacks에 대 한 주의 해야 만 당신이 소유 하는 장치에. 9 단계 : 이것은 성공적으로 게임에 데이터 파일을 추가합니다. BlueStacks 홈 화면으로 이동 –> 게임을 찾아 그것을 시작합니다. BlueStacks는 윈도우 / 맥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의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응원은 또한 그것에 대한 큰 개선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여전히 루트 bluestack 3 권한을 필요로하는 멋진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BlueStacks 3 설치 시 선택한 설치 경로에 따라 다름) PC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때 에뮬레이터의 총 크기는 323MB입니다. 소프트웨어가 부트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설치되며 설치 디렉토리를 변경할 수는 없지만 원하는 경우 프로그램 데이터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uffHillary 10월 27, 2014 / 버전: BlueStacks 앱 플레이어 0.9.4.4078 구독: 오늘의 애플 리 케이 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 스택에 자신의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계속 월별 요금. Bluestacks 3 및 3N에서 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Android 폴더에 설치됩니다: 먼저 이 URL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두 번 클릭하여 BlueStacks 버전 3.52.66.1905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 업그레이드가 성공하면 이 문서의 Point 1에 설명된 단계를 따릅니다. 목적: BlueStacks가 효율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방해하는 AVG 바이러스 백신 설정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PC 다운로드BlueStacks 및 제트 속도로 8 볼 풀 또는 지하철 서퍼를 재생하는 재미를 가지고, 시장에서 어떤 스마트 폰보다 약 6 배 빠른! 당신은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큰 화면 PC에 WhatsApp에 에 친구와 채팅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항상 그들이 큰 화면 PC에 모바일 게임을 에뮬레이트 할 수있는 경우 최고의 게임 경험을 가지고.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열렬한 게이머 와 안 드 로이드 모바일 장치 없이 안 드 로이드 플랫폼을 찾고? 사실, 우리는 즐길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로 알려진 구글의 트럼프 카드 OS에 액세스 할 수있는 안드로이드 장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신화이고 당신은 쉽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 당신을 위해 작동 합니다 마법의 도구 BlueStacks의 도움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 에 대한 블루 스택 오프라인 설치 시스템 요구 사항 3 윈도우에 대한 다운로드 10 다운로드 및 설치에 의해, BlueStacks 앱 플레이어는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즉, WhatsApp에,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이나 트위터의 선택과 함께 작업을 쉽고 간단 할 수 있습니다. 환경이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실행으로, 당신은 당신의 구글 플레이 계정으로 작동하도록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좋아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선택에 따라 작동 하도록 구성 됩니다. 위치: C:프로그램데이터BlueStacksUserDataSharedFolder 4로의 공유폴더 업그레이드는 이 경우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BlueStacks를 사용 하려는 경우 4, 블루 스택의 현재 버전을 제거 하 고 블루 스택의 새로운 설치를 수행 해야 합니다 4 출판사의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 여 www.bluestacks.com. 장점: AVG 바이러스 백신이 PC에서 실행되는 동안에도 속도 저하없이 BlueStacks 앱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 7월, 새로운 엔진과 프론트 엔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BlueStacks 3를 출시했습니다. BlueStack은 게임 제안, 회계 시스템, 채팅, 새로운 키 매핑 인터페이스 및 멀티 인스턴스를 개인화하는 앱 센터를 추가했습니다. 멀티 인스턴스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Google Play 계정을 사용하여 여러 BlueStacks 앱 플레이어 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PC에 Bluestacks를 다운로드, 그것은 잘 설치, 나는 응용 프로그램이로드너무 오래 걸리는 책상 정지에 bluestacks 아이콘을 클릭, 때마다 나는 그것이 목적지에 도달하면 엔진이 시작 될 때까지 기다릴 때마다 나는 “초 기다립니다 …” 또는 “정보를 확인…”, 다음 화면이 검은 간다 아무것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 우리의 종료 할 때 나는 의 메인 메뉴가 명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다음 응용 프로그램이 닫힙습니다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By | 2020-02-06T07:08:19+00:00 February 6th, 2020|Uncategorized|0 Comments

About the Author: